구독하기
Spring Impressionism 박승철 헤어스투디오에서 제안하는 뉴 시즌 뉴 헤어 스타일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0.02.08 1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Trend

Spring Impressionism 박승철 헤어스투디오에서 제안하는 뉴 시즌 뉴 헤어 스타일.

프로방스의 햇빛을 닮은 청초한 내추럴 웨이브와 뉴요커의 심플하고 시크한 스타일리시 쇼트 웨이브로 다가온 네가지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

[ 에디터 최유진 사진 조우진, 김현철, 조혜미 ]

Style 1. Hello Sunshine

부드러운 프로방스의 햇빛을 닮은 듯한 금빛 블론드를 내기 위해 15레벨 이상으로 밝게 원톤 염색하였다. 미리 가열해 놓은 셋팅기를 헤어 아랫부분에 말아주어 헤어 전체에 약간의 볼륨감을 형성한다. 다음 1:9의 언밸런스한 비율로 파팅을 한 후, 다시한번 헤어 아랫부분에 둥근형태의 아이론을 이용해 내추럴한 느낌의 C컬을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실핀과 U핀을 이용해 미디움헤어인 것처럼 헤어를 감춰준다.

Style 2. Pink Bloom

부분적인 스트록커트를 통하여 헤어 전체에 율동감있는 질감과 볼륨있는 공기감을 연출한다. 특히, 프린지라인에는 포인트커트를 하여 모말에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주도록 한다. 스타일링은 우선 파팅을 한 후, 네모난 형태의 아이론을 이용하여 끝부분만 살짝 뻗친듯이 웨이브를 만든다. 이 방법은 먼저 한 섹션을 위빙한 후, 직각으로 힘을주어 열을 가한 후, 다시한번 270도 돌려 반대편에 열을 줌으로써 완성할 수 있다.

Style 3. Loving You

방금 피어난 꽃처럼 매우 싱그러운 느낌의 헤어. 등 중간까지 내려오는 긴머리를 포니테일로 한데 묶는다. 다음, 묶은 머리를 모두 모아 프린지 쪽으로 넘겨 마치 앞머리가 있는 듯한 느낌으로 헤어를 연출한다. 다음 아이론으로 헤어 끝부분에 살짝 살짝 열을 가하여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한다.

Style 4. Sweet Mermaid

지난 시즌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머메이드 웨이브. 마치 파도가 넘실대듯 규칙적인 곡선미를 뽐내는 이 헤어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블로우 드라이로 두상을 볼륨있게 만들어 준다. 다음 아이론으로 헤어의 앞, 뒤로 열을 가하여 릿지를 잘 겹쳐가며 웨이브를 잡으며 표현한다.

헤어 실, 수성(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청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