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JTBC4 ‘뷰티룸’서 라붐 솔빈이 강력 추천한 글램팜 봉고데기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4.30 12: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JTBC4 ‘뷰티룸’에서 라붐 솔빈이 손쉽게 청순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뷰티템으로 글램팜 봉고데기 GP618를 소개했다. 글램팜 제품을 소개한 것은 효민이 극찬한 볼륨형 고데기 GP202에 이어 두 번째다.
 
출처:  JTBC4 ‘뷰티룸’ 방송 캡처
뷰티룸은 케이팝 아이돌 스타와 뷰티 전문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팁을 나누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제품 정보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솔직한 사용 이야기를 전한다.
 
솔빈이 사용한 글램팜 봉고데기 GP618은 올해 출시한 클립 아이론으로 차분한 C컬부터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여신 웨이브까지 스타일링 가능한 제품이다. 글램팜 클립 아이론은 봉 고데기 제품으로 32mm, 36mm, 40mm 등 사이즈가 다양해 용도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또 LED 라이트닝 온도 표시 장치가 있어 120˚C부터 200˚C까지 20˚C씩 총 5단계로 온도 설정이 간편한 것이 특징.  
 
한편, 글램팜은 국내외 유명 헤어 디자이너들과 셀럽으로부터 고르게 사랑받고 있는 헤어 스타일링 기기 브랜드로 ‘매력적(GLAM)으로 만드는 손(PALM)’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04년에는 스페인 왕세자비 결혼 축하선물로 선정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