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동양인을 위해 만든 그리에이트 프리미엄 염모제 '글래미쉬'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5.15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인을 더 아름답게,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글래미쉬’.

 
세대의 경계를 연결하다! ‘글래미쉬 트리트먼트 칼라’
 
글래미쉬 트리트먼트 칼라
동양인에게 최적화된 오리엔탈 프리미엄 염모제 글래미쉬 트리트먼트 칼라는 젊은 세대부터 노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염모제로, 58가지의 컬러를 구현할 수있다. 특히 새치만 커버하는 어두운 컬러가 아닌 고명도 커버력으로, 밝은 레벨에서도 새치 커버가 가능해 패션 그레이 컬러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글래미쉬 트리트먼트 칼라는 3가지 천연 복합 추출물의 특허 성분이 모근을 강화시켜 화학 시술로 인한 모발 빠짐을 감소시킨다. 동시에 두피와 모발 손상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데, 천연 식물성 성분인 포도씨 오일, 코코넛 야자 오일, 감 추출물, 동백나무 잎 추출물 등이 염색 시술 시 자극으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천연 왁스가 막을 형성해 모발에 광택을 부여하고 컨디셔닝 효과를 주며, 양이온성 폴리머가 모발 퇴색을 방지한다.

글래미쉬 트리트먼트 칼라는 새치와 흑모의 색상 차이를 좁혀 새치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천연 팜유 추출물을 모발에 흡수시켜 안정적인 컨디셔닝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컬러를 자유자재로 믹싱한다! ‘글래미쉬 메이크닉’
 
글래미쉬 메이크닉
한편, 글래미쉬 메이크닉은 ‘Make’와 ‘Technic’을 결합한 단어로,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컬러 믹싱이 가능한 멋내기 컬러 염모제다. 이번 제품은 나만의 컬러 레시피를 만들 수 있어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는 컬러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또한 안정된 발색력으로 섬세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면서도 투명하고 빛나는 컬러가 매력적이다.
 
글래미쉬 메이크닉은 항산화 안정 성분으로 모발 데미지를 최소화시킨다. 특히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8종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산화염료를 안정적으로 안착시킨다. 이는 뛰어난 발색력과 함께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경계 없이 균일하게 시술할 수 있다.

이번 라인은 동양인에게 최적화된 블루 베이스에 색상을 입혀 자유로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게 했다. 천연 식물성 성분은 모발에 윤기와 매끄러움을 선사하면서도 물빠짐을 최소화해 컬러 유지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글래미쉬 컬러 차트
 
‘글래미쉬’ 시크릿 레시피
 
글래미쉬가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
글래미쉬가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
글래미쉬가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
글래미쉬가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
글래미쉬가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
글래미쉬가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gy@naver.com) 자료 그리에이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