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와칸, 니치향수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 출시
  • 최은혜
  • 승인 2019.06.19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칸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

헤어 전문 브랜드 ‘와칸(WAKAN)’에서 인기 제품인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의 새로운 라인으로 니치향수의 중성적인 향을 담은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가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는 블랜커런트 향과 무화과 나뭇잎 향의 싱그러운 탑노트와 생기 있는 플로랄 미들 노트, 베이스로는 유칼립투스의 잔잔한 향을 담은 우디향으로 세련되면서도 중성적인 향기를 담아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향기뿐만 아니라 보습력을 높여주는 수분 베이스 오일 성분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 및 열 스타일링 기기로부터 모발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여름철 헤어에센스로 추천받고 있으며 산뜻한 텍스처로 덧발라도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어 향기와 머릿결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와칸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 높은 온도와 자외선은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 손상에도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항상 관리해줘야 한다”라며 “이에 와칸의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 라인은 산뜻한 오일 배합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사용감과 더불어 진한 향수의 향이 부담스러워지는 여름철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아 사계절 내내 잘 나가는 와칸 베스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와칸은 신제품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일반 소비자 대상 온라인몰인 직영몰 ‘와칸 리테일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별 샘플 파우치 증정 및 3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스틸더퍼퓸 헤어에센스는 일반 소비자 전용인 와칸 리테일몰과 살롱 전용 와칸 프로페셔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