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피부 트러블만 관리하나요? 두피 트러블도 관리하세요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6.19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을 키우는 데 땅과 토양이 중요하듯 건강한 모발을 원한다면 두피를 관리해야 한다. 모발에 가려 소홀히 하기 쉽지만, 모발에 가려 있기 때문에 청결을 유지하기가 더 힘들고 땀과 피지로 인해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된다.
 
특히 민감성 두피의 경우 약간의 스트레스만으로도 두피 트러블이 발생하고 건조해져 모발 끝까지 영양분을 전달하기에 역부족인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이때 모발에 맞는 제품을 적절히 활용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모발 끝까지 영양분을 공급하면 어떤 두피라도 건강한 두피는 물론 윤기 있는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BRITISH M)에서 이번에 출시한 ‘리젠올 씨 솔트 샴푸’와 ‘리젠올 카밍 마스크’는 유해 성분을 배재하고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량을 극대화해 환경적 요인들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이다.
 
브리티시엠의 ‘리젠올 씨 솔트 샴푸’와 ‘리젠올 카밍 마스크’.
브리티시엠의 ‘리젠올 씨 솔트 샴푸’는 마그네슘과 칼륨 등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이스라엘 사해 솔트의 살균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정화시키고 순도 높은 미네랄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한다.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 HP-DCC™를 주성분으로 개발되어 두피 트러블과 두피와 모발 건강을 동시에 해결해준다.
 
리젠올 카밍 마스크는 특허 성분과 함께 흡유성이 뛰어난 캐나다 청정 지역의 빙하토를 주성분으로 두피에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 흡착 및 피지 생성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 타입 두피 마스크이다. 빙하토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티트리 잎 오일과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더해 두피 딥클렌징과 영양 공급, 모발 트리트먼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다가오는 장마철과 후덥지근한 날씨로 위협받기 쉬운 두피 환경을 잘 관리해 올 여름 모발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자.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