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와이낫’ 송해나의 머릿결을 구원한 리얼 애정템! '카디뷰 아사이오일'
  • 이미나
  • 승인 2020.01.21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플러스 ‘WHY NOT?(와이낫)’
인기 패셔니스타 모델 송해나가 지난 1월 2일 SBS플러스 리얼예능 ‘WHY NOT?(와이낫)’에 출연하여 잦은 스타일링과 염색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케어하는 뷰티템으로 헤어에센스 '카디뷰 아사이오일'을 소개했다.
 
‘카디뷰 아사이오일’은 슈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헤어 오일로, 오일 타입이지만 무거운 느낌과 끈적임이 없으며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손에 잔여감이 거의 남지 않는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열손상이나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나 헤어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상 모발 손상이 심한 송해나는 홈케어와 더불어 외부에 있을 때에도 아사이오일로 꾸준히 관리한다고 밝히며, 해외 스케줄 시에는 50ml와 함께 휴대가 더욱 간편한 10ml를 가져간다고 말했다.
 
SBS플러스 ‘WHY NOT?(와이낫)’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오일이지만 오일리하지 않은 아사이오일'이라는 멘트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요즘처럼 잦은 드라이와 화학 시술 등에 의해 모발 손상에 쉽게 노출되는 상황에선, 모발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꾸준한 관리가 있어야 만족스러운 머릿결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영상 도입부에 소개된 ‘오브라’ 브랜드의 텍스처라이징 샴푸와 쉴드 트리트먼트 그리고 아사이오일은 전국 헤어보톡스 대리점과 미용실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SBS플러스 ‘WHY NOT?(와이낫)’

에디터 이미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