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미용실에서 전문 관리 받은 듯 똑똑한 모발 클리닉 제품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1.30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도 전문 살롱의 관리를 받은 것처럼 홈케어가 가능한 클리닉 제품. 
 
홈케어 제품
1. 코티 프로페셔널 퀴노아 스무딩 오일
9종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퀴노아 오일 성분으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연출한다. 코티 하이브리드 트리트먼트 컨디셔너와 섞어 사용하면 고농축 클리닉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단독 사용 시에도 모발 광택과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손에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2. 라본느 코스메틱 로레타 나이트 케어 크림
샴푸 후 드라이 단계에서 바르는 트리트먼트로 손상되고 지친 모발을 잠자는 동안 회복시킨다.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과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아로마 장미 오일향이 숙면을 돕는다.

3. 피토스토리 허니 아쿠아 리페어 트리트먼트
고보습 트리트먼트로 20가지 아미노산 단백질을 함유해 간충 물질이 유실된 모발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며 프로폴리스, 로열 젤리, 꿀 추출물, 히알루론산 성분이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한다.

4. 넘버쓰리 레파드 CP팩
홈케어용 씻어내는 타입의 헤어 팩. 베이스 메이크 처방으로 여러 종류 모질의 베이스를 만들어 모근에서 모발 끝까지 확실히 케어한다.

5. 와칸 프로페셔널 와칸 리치 프로테인 콤비네이션 베타
스프레이 타입의 클리닉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이 가늘고 힘없는 손상모에 단백질을 공급해 모발 내부 구조를 채우고 강화한다.
 
티지 카피라이트 리페어 부스터
▲ 티지 카피라이트 리페어 부스터
농축된 케라틴 본드 복합체가 함유된 트리트먼트로 케라틴 성분이 핵심 단백질을 보충해 구조를 복구하고 건강한 모발로 되돌린다. 또 파이버 액티브 성분을 함유해 모발 내부의 섬유질을 보수하고 결합을 강화한다. 극심한 가뭄을 견디는 부활 식물로 알려진 로즈 오브 예리고 성분은 뛰어난 보습 효과로 열 손상 방지에 탁월하다.
 
니옥신 3D 케어 시스템 클렌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 니옥신 3D 케어 시스템 클렌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문제성 두피와 모발 케어 전문 제품으로 화이트티 추출물, 페퍼민트 오일, 클렌징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클렌징해 최적의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또 시스틴 아미노산, 라이트 웨이트 컨디셔닝 성분은 모발에 탄력과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과 식물성 성분이 모발을 강화한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