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청담 살롱 노하우 알려주는 미용 전문 교육플랫폼 '어텐션 뷰티' 오픈
  • 이미나 에디터
  • 승인 2020.02.03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 전문 온라인 강의 플랫폼 ‘어텐션 뷰티’가 오는 2월 5일 서비스를 출시하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어텐션 뷰티’는 미용계의 질적 향상과 혁신을 목표로 토탈 뷰티 살롱 ‘순수’의 이순철 대표원장과 온라인 강의 스타트업인 ‘더바른 파트너스’가 함께 공동창업한 뷰티 전문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다.

‘어텐션 뷰티’ 플랫폼에서는 출시와 더불어 4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톱 아이돌 전담 헤어 아티스트 순수 청담 본점 순이 이사의 <2020 트렌드 헤어컷&스타일링>, 유명 헤어 디자이너들의 선생님인 순수 청담 본점 지윤 부원장의 <15분에 끝내는 완벽한 업스타일>, 헤어 복원 전문가 순수 청담 본점 수아 부원장의 <리얼 복원펌 & 모발클리닉> 을 통해 청담 토탈 뷰티 살롱 순수의 헤어 기술력 노하우를 담았다. 또한 세일즈 전문가인 김동한 더바른 파트너스 대표의 살롱 특화 세일즈 마케팅 강의도 함께 공개한다.

어텐션 뷰티 측은 “청담동 상위 0.1%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청담에서만 은밀하게 공유하는 특별한 헤어 노하우와 순수의 감각적인 테크닉을 가감없이 공개할 것”이라고 밝히며 “기술력 강의와 더불어 살롱에 특화된 마케팅 교육 강의를 통해 살롱 운영에 다방면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 이라고 소개했다. 

어텐션 뷰티를 창업한 순수 이순철 대표원장은 “청담의 톱 살롱들이 자신이 가진 기술을 공개하지 않으려는 폐쇄성을 가지고 있어, 다른 지역의 아티스트는 트렌디한 기술과 테크닉을 접하기가 어려운 점이 있었고, 비용과 거리 등의 문제 때문에 교육을 포기하는 후배 아티스트들이 많아 안타까웠다”며 “순수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개하는 어텐션 뷰티를 통해 후배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돕고 함께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어텐션 뷰티의 강의는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후, 2월 중순 경 모든 강의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어텐션 뷰티 홈페이지(www.attentionbeaut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텐션 뷰티는 4개 헤어 강의를 시작으로 상위 0.1% 헤어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