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미세먼지 제거하는 디어드라세나 '더스트 오프 퓨어 크리닉' 샴푸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2.07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엑스피코리아 디어드라세나(DEAR;DRACENA)가 미세먼지를 96%까지 제거하는 딥클렌징&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디어드라세나 더스트 오프 퓨어 크리닉 샴푸’를 출시했다.
 
디어드라세나 더스트 오프 퓨어 크리닉 샴푸
미세먼지는 쉽게 제거되지 않아 두피 건강을 위협하고 모근을 막아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디어드라세나의 더스트 오프 퓨어 크리닉 샴푸는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쌓인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자극 없이 세정해 약해진 모근을 튼튼하고 건강한 상태로 만든다. 또 특허 받은 허브조성물(라벤더꽃추출물, 베르가못잎추출물, 프리지어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이 두피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 KC피부임상연구센터 임상시험 결과, 샴푸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 모사체(유사물질)를 세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디어드라세나 관계자는 “미세먼지, 각종 유해한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라며, “유해환경에 대한 세정 효과에 집중하고, 모근과 두피 보호의 효과까지 접목시켜 근원적인 탈모 증상을 완화시키는 두피 관리에 역점을 둔 제품”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디어드라세나 더스트 오프 퓨어 크리닉 샴푸는 플래그십스토어 살롱드라세나, 프리미엄 헤어살롱 고정현헤어, 젠틀루뉴욕과 온라인 자사몰(deardracena.co.kr), 29CM, 쿠팡,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