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체리 오렌지로 염색해 귀엽게 땋아올린 '스몰웨딩 업스타일'
  • 최은혜
  • 승인 2020.02.21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드뷰티살롱 이찬 원장이 제안하는 캐주얼 업스타일. 스몰웨딩을 꿈꾸는 신부라면 강추! 
 
체리 오렌지 컬러&미디엄 큐트 어레인지
체리 오렌지 컬러&미디엄 큐트 어레인지
체리 오렌지 컬러&미디엄 큐트 어레인지
체리 오렌지 컬러의 질감을 활용해 밝은 모발의 장점인 입체감을 강조하고 귀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한 큐트 어레인지 스타일이다. 물결 웨이브 베이스로 짧은 모발은 업스타일이 힘들다는 편견을 버리고 핀으로 고정하는 테크닉을 이용해 내추럴한 느낌을 표현했다. 사이드 포인트 모발은 꼬아서 질감을 표현해 밋밋한 사이드 느낌을 보완했다.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모발에 체리 레드 12Lv 컬러로 시술 했다. 
 
 
1. 플랫한 아이론을 이용해 뒤쪽 모발에 물결 웨이브를 넣어준다.
2. 사이드 부분은 포인트를 주기 위해 둥근 아이론으로 웨이브를 넣어준다. 
3. 톱 포인트와 골덴포인트 모발을 풍성하게 잡아 고무줄로 느슨하게 묶어준다. 고무줄로 묶은 모발에 질감을 빼주어 볼륨감과 밸런스를 잡아준다. 
4. 사이드 모발은 2섹션으로 나누어 모발을 끝까지 꼬아준다. 반대편 사이드 모발도 같은 방법으로 꼬아준다. 
5. 꼬아준 사이드 모발을 잡아 고무줄로 묶고 나머지 사이드 모발도 같은 방법으로 꼬아서 묶는다. 네이프 부분의 모발은 자연스럽게 꼬아 올려 핀으로 고정해준다. 
6. 자연스러운 느낌의 업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섹션을 너무 넓지 않게 잡아 고정한다. 페이스 라인 모발은 둥근 아이론으로 웨이브를 넣어주면 귀여운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에디터 그라피 편집부 헤어 이찬(디오드뷰티) 사진 그라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