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바르면서 ‘힐링’···행복한 스킨케어 타임을 누리세요
  • 김도현 에디터
  • 승인 2020.02.25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은 누구나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살아간다. 먹고 사는 문제는 해결했을지언정 마음의 병은 깊어지고 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으로 피부와 두피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탈모를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피부가 점점 민감해지는 이유 또한 스트레스와 관련이 깊은 것이다. 때문에 최근 화장품은 단순 스킨케어 효과를 넘어 심신의 안정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기능 및 콘셉트의 확장이 이뤄지고 있다.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

‘뮤 테누토’는 클래식 음악을 통해 피부에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다. 브랜드명부터 뮤직의 ‘뮤’에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의미의 악상기호 ‘테누토(-)’를 결합해 만들었다.

뮤 테누토의 제품 용기에는 QR코드가 새겨져 있고 이를 스캔하며 날마다 새롭게 선곡되는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오며 편안한 스킨케어 타임을 제공한다. 대표 아이템인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지속적인 보습효과의 펜타비틴, 피부 진정을 돕는 콜리플라워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필보이드 샤워오일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하는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첫 출시 제품인 ‘샤워오일’은 나만의 향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5가지의 특별한 향을 담았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하루 동안의 피로를 풀어주고 특별한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약산성 포뮬러가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주고 유·수분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며 로즈힙 열매 오일 등의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 크림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 크림

‘탬버린즈’는 감각적인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다. 독특한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으로 인기인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자매 브랜드로 역시 남다른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가로수길에 마련한 탬버린즈의 플래그십스토어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을 표방하고 있다. 대표 아이템인 ‘누드에이치앤드 크림’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분화된 5가지 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걀에서 얻은 난황추출물을 함유해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며 밀착력이 좋은 쿠푸아수 시드 버터가 배합돼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장시간 보습감을 제공한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