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3월을 알리는 플라워 화보, 굿헤어데이즈 혜은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2.26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피>가 주최하는 코리아 헤어드레싱어워즈(KHA) 수상자들의 릴레이 화보. 이번에는 2019년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그라피 상을 수상한 혜은 디자이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 혜은 디자이너가 표현한 드라이플라워 스타일.  
 
KHA 릴레이 화보
가운데 가르마로 깔끔하게 정돈하고 모발에 강한 컬을 만들어 의상과 어우러지는 프릴 느낌을 표현했다. 
 
KHA 릴레이 화보
KHA 릴레이 화보
 1:9 가르마로 스타일링한 후 모델의 모발 색인 페일 옐로 컬러와 어우러지는 오렌지색 피스로 포인트를 줬다.
 
KHA 릴레이 화보
KHA 릴레이 화보
컬링 아이론으로 만든 작은 컬을 트라이앵글 구도로 스타일링했다.

Interview with 굿헤어데이즈 혜은
Q. 이번 스타일의 전체적인 의도는 무엇인가?
꽃을 보면 봄을 상상하게 된다. 삶이 언제나 봄처럼 설렐 수는 없지만 다가올 봄날을 상상하며 희망을 이야기했으면 하는 마음에 어느 계절에나 존재하는 드라이플라워를 소재로 선택했다.

Q.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점은?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구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고생한 만큼 만족스럽다. 분위기에 어울리는 의상을 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Q.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일이 있다면?
그로테스크한 스타일에도 도전해보고 싶다. 극한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

Q. <그라피>와의 촬영 소감은?
꼭 작업해보고 싶었던 은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채원&민주 모델, 멋진 의상을 기꺼이 협찬해준 유진, 민진 디자이너, 당일 서포터를 해준 타미 선생님, 디테일을 위해 옆에서 도와준 김미소 에디터와 심균수 포토그래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그라피> 덕분에 좋은 분들을 만나 재밌게 작업할 수 있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혜은(굿헤어데이즈) 메이크업 이은서 모델 김채원, 지민주 의상 김유진, 김민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