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부스스한 컬도 깔끔하게 세팅하는 헤어 제품 찾는다면?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2.27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브 스타일링에 시의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케어&스타일링 제품. 
 
컬 크림
1.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윕 크림
탄력 있는 컬과 부드러운 웨이브를 표현해주는 영양공급 스타일링 제품이다.

2. 카디뷰 레미디세럼
유분감이 없고 모발 내 침투력이 뛰어난 수용성 제품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펌과 같은 화학적인 작업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한다.

3. 라본느 코스메틱 로레타 웨이브 젤리
가벼운 질감으로 뚜렷한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젤리 타입으로 히피 펌처럼 강한 웨이브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천연 벌꿀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풍부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한다. 워터 베이스로 끈적임이 없어 사용하기 편하며, 샴푸 후 두피만 건조한 뒤 모발을 주무르듯 바르면 하루 종일 탄력 있는 웨이브를 유지할 수 있다.

4. 엘릭서 컬 트리트먼트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흡수력이 뛰어나고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수, 아보카도씨 추출물, 시어버터 추출물, 동백나무 추출물 등의 성분이 모발에 윤기를 줘 잦은 스타일링으로 푸석해진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 웍스 젤리 쉐이크
뿌린 후 모발을 움켜쥐는 것만으로도 웨이브를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는 에센스 타입의 젤이다.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보충해 스타일링하기에 적합한 모발로 변화시켜준다.
 
아리미노 피스 바운시컬 휩
아리미노 피스 바운시컬 휩
부드럽고 탄력 있는 컬을 표현해주는 웨이브용 스타일링 폼이다.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가벼우면서 선명한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휩 타입으로 사용감이 보송하고 부드러우며, 수분을 머금은 쿠파스 성분이 모발에 광택과 윤기를 부여한다. 
 
마이 헤어 스토리 액티브 컬링 에센스
마이 헤어 스토리 액티브 컬링 에센스
알로에베라잎즙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다. 탄력 있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넘버쓰리 듀서 소프트 왁스
넘버쓰리 듀서 소프트 왁스
트리트먼트 성분인 마카다미아 너츠 버터가 함유돼 모발 전체에 수분감을 주며 소프트한 세팅력으로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한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