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브이티 코스메틱, ‘KF94 마스크’ 긴급 공급
  • 김도현 에디터
  • 승인 2020.02.27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브이티코스메틱
이미지 : 브이티 코스메틱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위생 관련 물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특히 마스크는 구매 대란이 빚어지고 있다. 이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KF94 인증 마스크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은 오늘(27일) 하루 동안 ‘제로베이 KF94 마스크’를 99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는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1인당 1회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마스크 수량이 한정된 만큼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로베이 KF94 마스크'는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해주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4중 정전기 필터와 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KF94’ 등급을 획득했다. 또 안면 굴곡에 맞는 3D설계를 적용, 들뜸이나 빈틈없이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해성분을 차단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14일 겔 제형의 휴대용 손 소독제 ‘부비손 골드겔’을 선보이며 품절 사태를 빚었고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물량을 확보해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게 됐다”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