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운동족의 라커룸에 넣어놓고 싶은 헤어 제품
  • 최은혜
  • 승인 2020.03.02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 후 머리 감고 스타일링까지 한다면? 라커룸 헤어템.
 
1 무백 자몽워터 샴푸, 밤부민트 샴푸 스틱파우치, 2 웰라 프로페셔널 오일 리플렉션 라이트 오일, 3 코티 하이브리드 샴푸, 4 넘버쓰리 유루루카 플로라모이스트 샴푸, 5 아리미노 맨 스캘프 케어 샴푸, 6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그루밍 샴푸, 7 마이헤어스토리 케라틴 에트팩 샴푸
1 무백 자몽워터 샴푸, 밤부민트 샴푸 스틱파우치 10ml 용량의 일회용 스틱 파우치 샴푸. 촉촉한 세정감이 좋다면 자몽워터 샴푸를, 개운하고 청량한 세정감과 볼륨감을 원한다면 밤부민트 샴푸를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무첨가 약산성 제품이며 스틱 파우치 하나로 긴 머리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 웰라 프로페셔널 오일 리플렉션 라이트 오일 카멜리아 오일이 함유돼 모발에 은은한 광채와 부드러움을 주고,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감과 은은한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3 코티 하이브리드 샴푸 설페이트가 함유되지 않은 건강한 고농축 샴푸로 모발에 단백질과 수분, 윤기를 채워준다.
 
4 넘버쓰리 유루루카 시프레바이탈 샴푸 센브리 추출물이 두피 혈행 촉진, 항염증, 육모, 탈모 예방 등에 도움을 준다. 대두 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돕고 완두 단백이 모발 건조를 막는다. 
 
5 아리미노 맨 스캘프 케어 샴푸 올리브오일 유래의 부드러운 탄력 거품이 샴푸 시 탈모와 냄새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을 제거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은은한 쿨링감과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기가 운동 후 발생하는 땀냄새나 불쾌한 냄새를 잡아 상쾌함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6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그루밍 샴푸 남성용 샴푸로 탄력 있고 촉촉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며 과도한 피지 분비를 예방하고 비듬,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7 마이헤어스토리 케라틴 에트팩 샴푸 후 마른 수건으로 적당히 물기를 제거한 후 바르면 트리트먼트, 에센스, 헤어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식물성 추출물이 드라이와 열을 통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라본느 코스메틱 메르윈 CMC
라본느 코스메틱 메르윈 CMC 나노화한 CMC 성분이 거칠고 손상된 모발에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부여하고, 들떠 있는 모발 큐티클을 접착시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한다. 
 
카디뷰 아사이오일
카디뷰 아사이오일 브라질 아마존 천연 아사이베리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엉킴 없이 부드러운 모발과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운동 시에는 휴대가 간편한 10ml와 50ml 사이즈를 추천한다.
 
무코타 IM 트리트먼트
무코타 IM 트리트먼트 각종 천연 성분과 케라틴 단백질이 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티지 커스텀 크리에이트 컬러 러스터 오일
티지 커스텀 크리에이트 컬러 러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 함유로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 주며 곱슬거림을 방지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