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남자 패피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인 헤어 제품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3.02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밀 줄 아는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인 그루밍 헤어 아이템. 
 
남성 헤어 스타일링 제품
(맨 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리우젤 스프레이 그루밍 토닉
열을 가하기 전 사용하면 열기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다. 모발에 가벼운 느낌과 탄력, 질감을 부여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그루밍 샴푸 두피의 수분을 보호하고 불필요한 피지와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한다. 살리실산 성분의 두피 각질 완화 효과가 있으며, 아데노신이 함유돼 모발 건강과 볼륨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 그루밍 트리트먼트 두피에 직접 도포가 가능하며 모발 손상을 개선해 부드럽게 관리한다.

아리미노 맨
스칼프 케어 샴푸 올리브 오일 유래 활성제가 배합된 부드러운 탄력 거품이 탈모를 예방해주며, 탈모와 냄새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을 확실하게 세정한다. 은은한 쿨링감과 아로마틱·시트러스 향기가 상쾌함을 지속시킨다. 프리즈킵 그리즈 장시간 흐트러지지 않는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스타일링 제품. 시트러스·머스크 향기가 두피 냄새까지 제거해 종일 산뜻한 느낌을 유지한다.

젠틀루
오리지널 포마드 쫀득이는 제형의 스타일링제로,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등의 성분이 모발 손상을 억제하고 건조함을 케어한다. 잔여감이 없고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 아이스 스칼프 샴푸 건조한 두피를 예방하고 영양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세정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천연 라임 오일의 톡 쏘는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