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봄을 맞이한 제이드헤어 2020 S/S 커트&컬러 헤어 트렌드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3.03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이한 용산 미용실, 제이드헤어 2020 S/S 커트&컬러 헤어 트렌드를 제안했다.
 
제이드헤어의 2020 S/S 커트&컬러 헤어 트렌드
콘셉트: 성숙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표현하고자 페이스 라인에 마르살라 컬러로 깊이감을 주면서 핑크 오렌지로 화사함과 볼륨감을 표현했다.
커트 테크닉: 자연스러운 볼륨과 움직임을 만들어주는 리버스 레이어 보브 커트 후에 모근부터 살아나는 볼륨 C컬 펌으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풍성함을 표현했다. (모든 컬러는 커트와 펌 후에 진행)
컬러 레시피: 웰라 블론더와 웰라 플렉스를 사용해 손상 없이 1차 탈색 후, 하이라이트 디자인 포일워크로 2차 탈색했다. 웰라 일루미나 트와일라잇 6으로 로우 라이트를, 코랄 8+ 크리스탈 1:2로 전체 토닝했다. 
 
제이드헤어 2020 S/S 커트&컬러 헤어 트렌드
콘셉트: 얼굴형을 보완하거나 유니크함을 강조하는 히메 커트 디자인에 허쉬 커트로 두상을 볼륨감 있게 만들고 컬러는 올해의 팬톤 컬러인 클래식 블루로 표현했다.
커트 테크닉: 스퀘어 레이어 디스커넥션에 히메 커트 디자인을 결합하여 모발의 움직임과 두상을 동그랗고 볼륨감 있게 표현했다.
컬러 레시피: 퍼라이틀본에 다이아몬드 섹션을 나누고 슬라이스 포일워크 테크닉으로 블리치 후 웰라 일루미나 오션 6+ 오키드 6을 사용했다. 
 
제이드헤어 2020 S/S 커트&컬러 헤어 트렌드
콘셉트: 두상의 볼륨감을 강조한 쇼트커트로 사랑스럽고 발랄하다.
커트 테크닉: 라운드 그레듀에이션과 리버스 레이어로 디스커넥션 쇼트커트 후에 볼륨 댄디 펌으로 마무리했다.
컬러 레시피: 웰라 KP 14/00으로 하이라이트 포일워크를 하면서 kp10/95+핑크와 10/34을 교차하여 전체 도포했다. 
 
제이드헤어 2020 S/S 커트&컬러 헤어 트렌드
콘셉트: 동양인의 얼굴형과 두상을 보완하는 부드럽고 에어리한 질감의 리프 커트다.
커트 테크닉: 커트는 스퀘어 라운드 베이스에 라운드의 리버스 레이어로 디스커넥션 커트하여 공기감과 볼륨감을 강조했고, 볼륨 C컬 펌을 했다.
컬러 레시피: 톱 부분의 볼륨과 텍스처를 강조하는 하이라이트 포일워크 후 웰라 일루미나 염색 오션10을 사용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제이드헤어 메이크업 설영은 모델 장주련, 안혜랑, 심채원, 최예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