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히메 커트에 벚꽃 컬러로 맞이한 봄, 제이드헤어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3.05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 강한 살롱 브랜드가 제안하다! 올해 주목받을 헤어스타일은 이것! 용산 미용실, 제이드헤어 편 
 
제이드헤어 #체리블라썸
제이드헤어 #체리블라썸
작품 설명: 강한 스퀘어 라인을 리버스 레이어로 부드럽게 블렌딩한 커트에 벚꽃 핑크 컬러로 설레이는 봄을 표현했다.

이번 작품과 같은 트렌드를 만든 이유: 뉴트로가 전 세계의 패션 시장을 강타한 요즘 헤어스타일 또한 다양한 뉴트로 스타일을 발표하고 있는데, 그중 히메 커트는 얼굴형에 프레임을 만들어 유니크함을 강조해주는 동시에 길이와 테크닉에 따라 얼굴형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 핑크는 섬세하고 따뜻한 아날로그적 감성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강한 라인의 히메 커트와 핑크를 결합해 강함과 부드러움의 양면성을 추구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제이드헤어 #체리블라썸
제이드헤어 #체리블라썸
컬러&스타일링 레시피: 컬러는 웰라 블론더로 1차 탈색 후 부분적으로 발레아쥬와 하이라이트 포일워크 테크닉을 사용하여 2차 탈색하고, kp14/95+12/95로 토닝 작업했다. 프린지와 사이드의 모발은 얼굴형을 커버하도록 히메 커트로 디자인 했으며, 전체적으로 무게감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살리기 위해 리버스 레이어 테크닉을 사용했다.

추천 고객: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하고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체인지를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2020 트렌드 전망: 2020년 S/S 패션위크 런웨이에서는 1980년대 패션 트렌드를 재해석 했다. 뉴트로 무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누군가를 따라하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을 부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 컬러는 비비드하고 강렬한 컬러와 함께 파스텔 컬러가 동시에 유행할 것으로 예상한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김상미(제이드헤어) 메이크업 설영은 모델 안희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