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까벨로블랑코 리키 원장이 제안하는 스트리트 감성의 스핀스왈로펌
  • 최은혜
  • 승인 2020.03.05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로 트렌드를 타고 자유로운 감성과 볼륨을 더한 스핀스왈로펌이 주목받고 있다. 봄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꿈꾸는 남성 고객에게 추천해줄 스핀스왈로펌 따라잡기.
 
스프링 스핀스왈로펌. 헤어: 리키(까벨로블랑코)
스핀스왈로펌 남성적이면서 자유로운 히피 감성이 느껴지는 스핀스왈로펌은 펌이 오래 지속 되지 않거나 볼륨이 살지 않아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다. 스핀스왈로펌은 모발이 길어야 보기 좋다. 특히 댄디 커트에 톱 기장이 길고, 앞머리도 눈썹을 덮거나 눈을 찌르는 정도가 적당한데, 펌 후 모발의 기장이 짧아질 것을 감안해 기장을 설정한다. 가벼운 스타일링을 할 때는 컬링 에센스와 같은 크림 타입 에센스 추천한다. 매트한 느낌을 원한다면 모발을 바짝 건조한 후 매트 타입 왁스를 사용하고 웨트한 스타일링에는 젤 타입 제품이나 유분이 많은 제품을 사용한다.
 
스프링 스핀스왈로펌. 헤어: 리키(까벨로블랑코)
스프링 스핀스왈로펌 레트로의 유행으로 남자들에게도 히피 느낌의 자연스러운 컬 스타일이 낯설지 않다. 텍스처와 율동감을 함께 가미해 댄디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을 동시에 연출했다.
 
스프링 스핀스왈로펌. 헤어: 리키(까벨로블랑코)
TIP. 스핀스왈로펌 자체가 드라이로 건조할수록 부스스함이 강해진다. 반대로 수분이 있을수록 컬이 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수분감을 조절한다. 몇 개월 후 컬이 많이 사라졌다면 두피만 살짝 말린 후 자연 건조하면 컬이 어느 정도 살아난다.
 
리키 원장(까벨로블랑코)

* 리키 원장의 스핀스왈로펌에 대한 자세한 과정은 <그라피> 3월호를 참고하세요!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헤어 리키(까벨로블랑코) 모델 주민석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