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디어드라세나, 코로나19 위기에 기부 동참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3.05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신정원)는 3월 4일 인천 지역 기반의 미용기업 ㈜고헤어(대표 고정현)를 방문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아동용 마스크 및 손소독제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금은 ㈜고헤어의 자연유래 헤어케어 브랜드 ‘DEAR DRACENA(디어드라세나)’의 신제품 ‘더스트오프 퓨어크리닉 샴푸’ 출시 온라인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되어 그 의미가 특별하다.
 
(사진 왼쪽부터)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신정원 본부장과 디어드라세나 황대건 본부장
매일 쓰는 생필품에 사랑의 가치를 담은 디어드라세나의 최종 미션은 나눔을 통해 평범한 일상이 보다 아름다워지는 것이다. 디어드라세나는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하게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단체에 기부 또는 인재 양성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해왔다. 이번 전달식에 참여한 황대건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저소득층은 마스크 값이 폭등하고 복지 서비스가 단절되는 등 큰 고통을 받고 있다고 들었다. 이번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달했다.
 
한편, 어린이재단은 코로나19의 위기로 학교,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 휴관으로 돌봄 공백이 생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안전과 결식을 위한 아동결식BOX, 방역지원, 코로나19생계단절지원 등 단계별 지원계획을 수립해 지원하고 있으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는 특별모금함을 열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