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블링블링 리즈갱신! 여자 아이돌들의 시선강탈 액세서리 헤어
  • 최은혜
  • 승인 2020.03.06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돌의 헤어스타일. 평범한 실핀도 반짝이도 좋은 헤어 액세서리가 된다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다.
 
출처: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포니테일에 액세서리를 일정한 간격으로 붙여 뒷모습 시선 강탈하는 트와이스 정연의 반전 헤어. 특별한 날 돋보이고 싶다면 이만한 헤어스타일은 없을 듯!
 
출처: (왼) 있지 인스타그램, (오) 위키미키 인스타그램
매끈한 스트레이트 헤어에 앞머리를 중심으로 실핀을 일정한 간격으로 꽂아 단조로움을 피했다. 특히 위키미키 엘리처럼 톡톡 튀는 컬러 헤어라면 더욱 개성 있어 보일 것이다. 이때 실핀은 너무 촘촘하게 꽂지 말고 V자나 일자로 일정한 간격을 주어야 예쁘다는 사실!
 
출처: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시크한 일자 뱅의 롱 헤어인 여자친구 예린은 민트 계열 컬러 피스로 포인트를 주고 꽃 모양 핀을 꽂아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어릴 때 문방구에서 보던 투박한 플라스틱 꽃 핀이 시크한 스타일에 재미를 더했다.
 
출처: 위키미키 인스타그램
빛을 받으면 더욱 아름답게 반짝이는 글리터 헤어. 반짝이를 헤어라인과 이어 포인트, 잔머리를 중심으로 바르고 모발에도 발라 신비로움을 더했다. 샴푸할 땐 괴롭겠지만(?) 아름다움은 영원하다!
 
액세서리 헤어 응용하기
 
트윙클 타이 포니테일
트윙클 타이 포니테일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은 후 금색 실핀을 페이스 라인 전체에 꽂아 클래식하게 표현했다. 골드 라인 액세서리로 포니테일 윗 부분에 포인트를 주고 묶은 모발 부분에 포인트 실로 포인트를 준 다음, 펄을 뿌린 후 전체적인 볼륨 밸런스를 잡아 마무리. 헤어 이찬(디오드뷰티) 
 
진주 포인트 포니테일
진주 포인트 포니테일
백콤을 넣어 볼륨을 주고 머리를 묶은 뒤 뒤통수 중앙 부분에 세로로 진주 목걸이를 U핀으로 고정해 포인트를 준다. 헤어 리아(순수 청담점)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