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힙한 스모키부터 과즙 메이크업까지 '천의 얼굴' 개그우먼 이세영의 뷰티
  • 최은혜
  • 승인 2020.03.17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이세영 인스타그램

"내가 본 이세영이 맞는건가?"
"근데 미국 화장했을 때 예쁜 거 왜 아무도 말 안하지?"

본업인 개그 활동 외에도 유튜버로 활동 중인 개그우먼 이세영 '천의 얼굴'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녀의 일상을 담은 인스타그램에서는 코미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역할 소화해낸 만큼 여러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 최근에는 세련된 베이지 헤어 컬러로 변신해 따뜻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다. 

출처: 이세영 인스타그램

특히 개그우면 이세영은 자신의 채널 영평티비를 통해 재밌는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신 유행 프로그램' 등에서 남녀노소를 넘나드는 역할 분장으로 웃음 주었던 그녀는 자신의 특기를 살려 웃음이 있는 뷰티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남친이 여친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면?',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보게 만드는 흑발 메이크업' 등 신선한 아이디어의 콘텐츠가 돋보인다.

출처: 이세영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캡처
출처: 이세영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캡처

그녀의 대표적인 유튜브 콘텐츠는 나라별 메이크업 유형! 한국, 일본, 중국, 미국 심지어 북한까지, 각 나라별 여성의 메이크업 포인트를 잡아 보여준다. 일본 메이크업에서는 볼터치가 강한 과즙 메이크업을, 미국 메이크업에서는 밝은 염색 가발을 착용하고 과감한 스모키 화장에 누드톤 립스틱을 발라 이국적이고 힙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그녀는 콘텐츠마다 영상에서 사용한 제품의 정보를 상세히 게재하기도 하니 관심 있다면 참고할 것!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