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예민 지수 올라간 붉은 두피엔 이 제품! 두피 관리템 추천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3.25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유해 물질로 예민 지수 올라간 두피에 단비를 내려줄 두피 관리 필수템. 
 
붉은 두피 굿바이
1. 라본느 코스메틱 머드마스타 드라이&센시티브 팩
두피의 보습을 강화하고 소염 작용이 있어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여성호르몬 기능의 붉은 토끼풀꽃과 허브 성분이 탈모 방지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샴푸 후 두피에 도포하고 남은 팩은 모발에 바르면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제조원. 뷰티익스페리언스)

2. 나푸라 액티브 샴푸 S6
SLS(설페이트) 프리 제품으로 두피에 수분을 더하고 비듬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진정시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고농축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붉은 기운을 가라앉히고 각질과 피지의 과잉 생성을 막는다.

3.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휀테포르테 하이드로 뷰티스파 드라이 스캘프
S-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 손실을 막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킨다. 타월 드라이 후 두피 전체에 10~15방울 뿌려 흡수시킨다.

4. 밀본 오주아 모이스트캄 모이스처 로션
주요 성분인 로열젤리 모이스처가 수분을 공급해 가려움을 억제하고, 구연산이 염색 시술 후 두피의 pH를 낮추어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킨다. 타월 드라이한 상태에서 적당량을 두피에 골고루 도포하고, 양손으로 두피를 감싸 끌어올리듯이 마사지해 흡수시킨다.

5. 아리미노 맨 스캘프 케어 샴푸 올리브 오일
유래의 활성제를 배합한 부드러운 탄력 거품이 샴푸 시 마찰을 감소시켜 두피 자극을 줄인다. 두피 노폐물을 확실히 제거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은은한 청량감과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기로 두피를 진정시킨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