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온라인 응모로 진화하는 밀본 DA–PHOTO WORKS
  • 이미나
  • 승인 2020.03.25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밀본 DA-PHOTO WORKS가 온라인 응모로 변경되면서 더욱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화했다.
DA(Design Abilities)는 자신의 감성과 마주함으로써 ‘디자인 능력’을 성장시키기 위한 밀본의 교육 이벤트다. DA-PHOTO WORKS가 올해부터 온라인 응모로 변경되면서 헤어 디자이너가 더욱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화했다.
 
응모는 총 2개 부문으로, 살롱워크의 연장선상에서 디자이너의 시그너처 스타일을 반영한 ‘리얼리티브 부문’과 고정관념과 과거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선구적인 표현을 시도한 하이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이 녹아든 ‘아방가르드 부문’으로 나뉜다. 새롭게 바뀐 규정은 1인당 1개 부문, 1개 작품만 응모가 가능하며, DA PHOTO WORKS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응모로 변경됨에 따라 사진 데이터 형식 및 용량이 지정되어 있어, 해당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응모 규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응모 시스템을 통해 전체 응모가 마감된 후에는 전체 응모 작품이 공개되며 에리어별로 작품 레벨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능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밀본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밀본에서 준비하는 큰 무대를 자신의 시그너처 작품으로 환하게 비춰줄 도전자가 나타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