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이소연 배우의 헤어 꿀팁, 카디뷰 아사이오일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3.30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19일, SBS플러스 리얼예능 ‘WHY NOT(와이낫)’ 시즌2에서 배우 이소연이 외출 준비할 때마다 사용하는 필수 뷰티템으로 헤어에센스 ‘카디뷰 아사이오일’을 소개했다.
 
출처: SBS Plus 와이낫 시즌2 방송 캡처
이소연은 외출 준비의 완성은 머릿결인 점을 강조하며, 배우의 특성 상 헤어 스타일링을 자주 하는데, 그럼에도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하는 비결로 ‘카디뷰 아사이오일’을 꼽았다. “머리 말리기 전에 아사이오일을 발라주면 보습은 물론, 빠른 흡수와 건조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손상모는 손가락에 잘 걸리는데 아사이오일을 사용하면 엉킴 없이 부드럽고 촉촉해져 만족한다. 드라이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아사이오일은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슈퍼 푸드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향이 고급스럽고 은은하다. 또 잔여감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오일 타입 헤어 에센스다.
 
출처: SBS Plus 와이낫 시즌2 방송 캡처
이소연은 자신만의 헤어 꿀팁으로 아사이오일과 헤어마스크팩인 카카우마스크를 섞어 사용하는 스페셜 케어 방법도 공유했다. 주 1~2회 정도 스페셜 케어를 해주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영상에 소개된 카디뷰 아사이오일과 카카우마스크는 전국 헤어보톡스 대리점과 미용실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현재 아사이오일을 구매하면 카카우마스크를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자료제공 알비에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