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스타일은 살리고, 모발은 지키는 2020년 뉴 헤어 제품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3.31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프로페셔널, 무백, 아모스 프로페셔널, 밀본, 에어라파에서 2020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는 염색 및 시술 제품부터 두피 건강을 신경 쓴 케어 제품까지.  
 
2020년 신제품
1.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아이스 컬러
올해 봄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아이스 컬러 시리즈는 윤기 있고 스모키한 톤, 세련되고 소프트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안티 레드 멜라닌 염료를 배합해 동양인에게 많이 나타나는 붉은 염료를 잡아주고, 쿨 톤 색상의 발색을 도와 컬러를 선명하게 연출한다. 아이스 코럴, 아이스 핑크, 아이스 라벤더, 아이스 실버로 구성돼 있다.

2. 무백 작약너리싱마스크
무백에서 새롭게 출시한 전문가용 헤어 클리닉제로, 손상모를 부드럽게 보강한다. 두피 케어와 모발의 볼륨, 인장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벚꽃볼륨클리닉과 함께 사용하면 간결한 투스텝으로 두피와 모발까지 관리 가능하다.

3. 아모스 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팩
노폐물에 자석처럼 달라붙는 퓨어 미셀라™ 거품으로 미세먼지부터 비듬까지 제거 가능하다. 오일 성분이 모발 표면을 코팅해 미세먼지 흡착을 방어한다.

밀본 에르주다 포인트케어 스틱
손에 제품을 묻히지 않고 간단한 터치로 잔머리를 정돈할 수 있는 마스카라형 스틱이다.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고, 수용성 케어 성분인 트레할로오스 젤을 배합해 쉽게 굳거나 끈적임 없이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다.
 
밀본 에르주다 포인트케어 스틱
에어라파 히미쯔 스파 케어 스티머
마이크로 초미립 스팀으로 큐티클을 부드럽게 열어준다. 오존의 살균 기능으로 두피 피부 개선 및 탈취 효과가 있으며, 강력한 산화력으로 시술 시간을 단축시켜 모발 손상을 줄일 수 있다. 또 모발을 빠르게 산화시키므로 펌 시술 시간을 단축하고 염색 시 염모제를 빠르게 침투시킨다.
 
에어라파 히미쯔 스파 케어 스티머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