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빗앤붓 무진 디자이너의 아모스 봄 트렌드 컬러 '그레이지 바이올렛 브라운'
  • 최은혜
  • 승인 2020.03.31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스 앰배서더 무진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봄 트렌드 컬러, 칠링 앤 프레시(Chillin and Fresh)
차분하고 세련된 애시 베이지를 바탕으로 한 ‘그레이지 바이올렛 브라운’. 빛의 반사에 따라 바이올렛 혹은 애시로 다양하게 보이는 컬러감은 지루한 일상에 여유로움과 새로움을 주는 듯하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나 번 스타일을 곁들이면 여성스러움을 더해 부드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아모스X빗앤붓 무진 칠링 앤 프레시
 아모스X빗앤붓 무진 칠링 앤 프레시
염색 후 건강한 머릿결을 위해 히트업솔루션을 바른 후 블로우 드라이를 하고 모발 윤기와 함께 건강해 보일 수 있도록 리페어샤인 오일 세럼을 도포했다. 최대한 내 추럴하고 볼륨감 있는 헤어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스타일 익스프레션 디자이닝 스프레이로 잔머리와 텍스처, 볼륨을 살리며 마무리했다. 여기에 잔잔한 셔링과 여성스러운 라인의 연한 크림색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입어 봄의 무드를 한껏 살렸다. 의상 클렛(clet)
 
 아모스X빗앤붓 무진 칠링 앤 프레시
 아모스X빗앤붓 무진 칠링 앤 프레시
내추럴한 로 번 스타일로 스타일 익스프레션 디자이닝 스프레이를 사용해 잔머리와 결감, 볼륨감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려 마무리했다. 의상은 허리 라인이 있는 화이트 펀칭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스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살렸다. 화이트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받쳐주고 헤어 컬러를 돋보이게 한다. 의상 자라(ZARA), 슈즈 반스(VANS)
 
 아모스X빗앤붓 무진 칠링 앤 프레시
color recipe 
① 톱 부분에 가닥가닥 메시를 떠서 길이 부분 70% 정도를 하이라이트 섹션으로 텍스처를 살려 탈색. 
② 아모스 잇츠글로우 패션 9N + 디파이너 애시 10%
tip 손상이 심한 모발이라면 아모스 리페어 시카 케어를 함께 진행할 것.
 
아모스 잇츠 글로우_패션, 아모스 리페어샤인 오일 세럼, 아모스 스타일 익스프레션 디자이닝 스프레이.
item
(순서대로)
부드러운 발색과 크리미한 컬러로 연출하는 아모스 잇츠 글로우_패션.
한 방울만으로도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주는 아모스 리페어샤인 오일 세럼.
미디엄의 홀딩력과 깔끔한 마무리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아모스 스타일 익스프레션 디자이닝 스프레이.
 
무진(빗앤붓)
“그레이지 바이올렛 브라운과 같은 컬러는 베이스를 잘 맞춰야 합니다. 베이스에 노란 기가 많으면 애시보다는 카키빛이 돌 수 있거든요. 이럴 때 바이올렛을 더 섞어주면 원하는 색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컬러 혼합 비율에 따라서도 컬러나 톤이 달라지니 다양한 레시피로 시도해보세요! 특히 피부가 노랗거나 잡티가 있는 얼굴을 투명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무진(빗앤붓) 어시스턴트 슬비(빗앤붓) 메이크업 지원(빗앤붓) 스타일리스트 최지향 모델 김민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