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올해 이 머리 유행할거야!' 스타밀리언 크리스티나의 히피 웨이브
  • 최은혜
  • 승인 2020.04.02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살롱을 대표하는 차세대 디자이너들이 제시한 트렌드! 스타밀리언 크리스티나 디자이너는 빈티지하고 사랑스러운 히피 웨이브를 제안했다.

#스타밀리언살롱 #샌드히피, 헤어 크리스티나

#스타밀리언살롱 #샌드히피 
따뜻한 태양 아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히피 감성을 표현했다. ‘Simple is the Best’라는 말처럼 화려하지 않아도 동양인 본연의 자연스러운 곱슬을 살린 히피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었다.

스타일링 두 모델은 자연스러운 밝은 브라운 컬러의 헤어로, 아이론 22mm, 32mm를 믹스 컬링해 웨이브를 만들고 브레이드를 연출했다. 브레이드 스타일은 굵기와 위치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 보이는데 뉴트로 무드를 반영해 새로운 히피 룩 느낌을 연출해보았다. 이때 목덜미에 붙게 땋아야 목선이 예뻐 보인다.

#스타밀리언살롱 #샌드히피, 헤어 크리스티나
#스타밀리언살롱 #샌드히피, 헤어 크리스티나

추천 고객 입체적인 얼굴과 볼륨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앞머리 유무와 가르마의 방향에 따라 사랑스럽거나 시크한 분위기로도 변신 가능하다.

2020 헤어 트렌드 전망 어시(earth) 룩이 트렌드인 만큼 고객들도 편안하면서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추구하는 것 같다. 바다의 깊고 푸른 컬러인 클래식 블루, 모래를 닮은 부드러운 샌드 베이지 등 자연을 닮은 컬러가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크리스티나  메이크업 나리(OLLY)  모델 진시현, 진다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