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목동미용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
  • 최은혜
  • 승인 2020.04.03 17: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미용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인한 경기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서울시에서는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제로페이(지역화폐 등)를 전폭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한편,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러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품목으로 제로페이의 혜택이 크게 늘어나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7월 말까지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4월 21일 결제한 금액까지는 추가 5% 캐시백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추경 정책에 따라 제로페이 금액에 대해서는 60% 소득공제율을 적용받는다. 

목동에 위치한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에서는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고객들이 제로페이를 매장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더불어 고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 작업과 기구 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 개인용 손소독제와 1회용 마스크 및 마스크 필터와 알코올 스왑을 증정하고 있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

이 밖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발맞춰 고객의 동선이 최대한 겹치지 않게 하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있다. 물론 매장 내 전 직원들은 코로나 예방 수칙을 준수하면서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자주 손을 씻고 알코올로 손소독을 하는 등 개인위생 관리도 철저히 실천하고 있다. 

한편,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은 네이버 예약 시 시술 품목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리뷰를 남길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고 있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그헤어 목동행복한백화점 로이 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어렵게 발걸음 하는 만큼 코로나 안심 인증 미용실로서 매장에서는 철저한 방역 관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정부에서 시행하는 정책과 권고사항들을 준수할 것으로 하루빨리 코로나가 잠식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