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신도림미용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
  • 최은혜
  • 승인 2020.04.03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신도림미용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전반적인 사회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다. 서울시는 코로나19가 장기적으로 이어지면서 직간접적으로 피해를 입은 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재난긴급생활비를 지급하고 있다. 이는 제로페이와 연계되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로페이의 혜택이 크게 늘어나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7월 말일까지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4월 21일까지 결제한 금액까지는 추가 5% 캐시백도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추경 정책에 따라 제로페이 금액에 대해서는 60% 소득공제율을 적용받는다. 

신도림에 위치한 보그헤어 신도림역점도 제로페이 가맹점으로서 고객들의 제로페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은 현재 네이버 예약 시 시술 품목 30% 할인을 하고 있으며, 어려움 발걸음을 해준 고객들이 방문 리뷰를 남길 경우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로 개인용 손소독제와 1회용 마스크, 마스크 필터, 알코올 스왑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신도림미용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

여기에 정부에서 권고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발맞춰 고객의 동선이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고객 예약 스케줄 및 시술 시 고객님의 자리 배치를 최대한 거리 두기 등을 실천하며 적극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물론 매장 내 전 직원들도 코로나 예방 수칙을 준수하면서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있으며, 자주 손을 씻고 알코올로 손소독을 하는 등의 개인 위생관리도 철저히 실천하고 매장에 제균기 설치 및 고객의 열 체크, 방역관리 등으로 코로나19로부터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의 김경호 원장은 “매장을 찾아주는 모든 고객들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 및 마스크 착용, 제균기 설치와 방역작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코로나 안심 인증 미용실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도 된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잠식되어 건강한 대한민국이 다시 찾아오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