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20 헤어 컬러 트렌드인 '블루'와 완벽한 케미 자랑할 메이크업 
  • 최은혜
  • 승인 2020.04.06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ue Hair 그레이와 블루 컬러는 쿨 톤 피부에 잘 어울린다. 특히 블루는 피부와 동떨어진 색깔이기 때문에 대체로 어울리기 어렵지만 차가운 느낌이 쿨 톤 피부에게는 시크한 매력을 더한다.  

#BlueMist #블루미스트
#BlueMist #블루미스트

#BlueMist #블루미스트 달걀형 얼굴과 동양적 이목구비를 가진 모델은 평소 귀여운 스타일링을 즐기는 것 같아 이미지 변화를 시도했다. 가을 쿨 톤인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했기에 조화를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블루 헤어를 연출했다. 또 도시적이고 시크한 느낌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허시 커트를 했다.

#BluishBud #블루이시 버드

#BluishBud #블루이시 버드 이목구비가 또렷한 가을 쿨 톤이라 화려한 컬러를 적용했다. 둥근 얼굴 형이기에 앞머리를 내지 않고 가르마를 만들어 얼굴 윤곽을 보완했다. 탈색은 보통 밝은 피부 톤에 탈색이 어울리기도 하지만 이목구비가 화려한 경우에도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밝은 채도의 블루 컬러 염색을 포인트로 주어 더욱 화사해 보이는 효과를 기대했다.

Blue Make-up 블루 헤어에 블루 컬러 섀도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회색빛이 도는 애시 컬러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쿨한 계열이라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기에 적당한 베이스 컬러가 된다.

#레트로애시블루

#레트로애시블루 블루와 정반대 느낌의 색감인 핑크를 조합해 레트로한 감성을 저격한 블루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레트로애시블루

#글램블루아이라인 과감한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기 위해 전체적인 색조를 줄였다. 블루 아이라인인 듯 아닌 듯 블루 펄이 있는 섀도만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입술에도 컬러 레이어링 없이 포인트 컬러만을 사용해 과하지 않은 느낌을 주었다.

* 블루 헤어, 메이크업에 대한 자세한 레시피는 <그라피> 4월호에서 만나보세요!

헤어 윤채원 점장(비아이티살롱)
 
메이크업 홍나연 실장(비아이티살롱)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윤채원(비아이티살롱) 메이크업 홍나연(비아이티살롱) 모델 홍지영, 김푸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