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로페이 사용? 마곡역미용실, 보그헤어 마곡역점 오세요
  • 최은혜
  • 승인 2020.04.14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 대응해 안심 매장으로 관리하고 있는 보그헤어 마곡역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미용실은 안전할까'하는 의문을 고객들이 갖는 것은 당연하다. 이러한 고객들의 우려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미용실이 방역과 소독을 철저히 하며 코로나19에 대비하고 있다. 

최근 문을 연 서울 마곡역에 위치한 보그헤어 마곡역점은 정부에서 권고하는 사항에 발맞춰 코로나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전 직원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고객 입장 전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고객 동선 최대한 겹치지 않게 배치하기, 의자·미용도구 등 철저히 소독하기, 정기적인 방역 활동 등을 통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세이프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방역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제로페이(지역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보그헤어 마곡역점

또한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지역사랑상품권을 취급하고 있는데 현재 오픈 이벤트로 커트 5천원, 염색 균일가 행사, 펌·염색 30% 할인 등의 특가 행사도 함께 펼치고 있다. 

마곡역점 김고은 원장은 “방역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제로페이(지역사랑상품권) 사용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 준비를 마친 상태”라며 “세이프존인 보그헤어 마곡역점에서 코로나19로 받은 스트레스를 마음 편히 해소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 특가 이벤트는 4월 한 달만 진행할 예정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