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천! 초간단 셀프 홈 헤어 클리닉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4.16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연장되면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다. 힘든 시기를 알차기 보내기 위한 홈케어, 홈트레이닝, 홈카페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이 인터넷에 소개되는 상황이니만큼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홈 헤어 클리닉에 대해서도 알아보자.
 
와칸 힐링 토닉 샴푸 
홈클리닉의 핵심은 깨끗한 세정과 충분한 영양 공급이다. 외부 노폐물이나 피지, 땀 등이 두피에 잔류하면 모발을 막아 건강한 모발 성장을 저해한다. 샴푸를 할 때는 미온수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시고 샴푸를 도포해 구석구석 씻어준다. ‘와칸 힐링 토닉 샴푸’는 미용실에서도 사용하는 샴푸로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하는 동시에 특허받은 5가지 한방 추출물이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탈모 증세를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와칸은 자연 식물과 곡물을 주원료를 하는 친환경 브랜드이기도 하다.
 
카디뷰 아사이 오일 
샴푸 후에는 적절한 에센스를 활용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배우 이소연이 외출 준비할 때마다 사용하는 필수 뷰티템으로 소개된 바 있는 헤어 에센스 ‘카디뷰 아사이 오일’은 잔여감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오일 타입 에센스로 간편하게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슈퍼 푸드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데일리 제품으로 그만이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