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아이돌 머리띠 스타일 끝판왕 누구?...레드벨벳 슬기&조이, 오마이걸 지호, ITZY 채령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20.04.21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범한 긴 생머리에 러블리함을 더하고 싶을 때나 내추럴 웨이브에 럭셔리한 느낌 주고 싶을 때 아이돌들이 선택하는 헤어 액세서리. 그중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디자인도 다양한 사랑을 받는 아이템은 머리띠다. 레드벨벳 슬기&조이, 오마이걸 지호, ITZY 채령이 선택한 블링블링 끝판왕! 머리띠는?
 
레드벨벳 슬기의 레이스 머리띠
 
출처: 슬기 인스타그램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에 레이스 머리띠를 착용한 레드벨벳 슬기. 상큼발랄한 웨이브에 레이스가 더해져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헤어라인을 따라 흐르는 애교 앞머리와 골드 액세서리가 더해져 완벽 그 자체 슬기 스타일 완성!
 
레드벨벳 조이의 복고 머리띠
 
출처: 조이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조이가 복고 아이템으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어깨 볼륨이 강조된 복고 원피스와 두께가 넓은 복고 머리띠를 매치시켜 2020년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한 것. 강렬한 다홍색 원피스에 반해 베이지 계열의 노멀한 머리띠를 선택해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진 스타일을 완성했다.
 
오마이걸 지호의 럭셔리 머리띠
 
출처: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컴백을 앞두고 있는 오마이걸의 지호!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두 번째 개인 티저 속에서 지호의 블링블링한 헤어띠가 눈길을 끈다.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뿜어내며 럭셔리한 헤어띠를 걸크러쉬하게 소화한 지호.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본다.
 
ITZY 채령의 큐빅 머리띠
 
출처: ITZY 공식 인스타그램 
타이틀 곡 워너비로 각종 음원 사이트의 정상을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인기를 증명한 ITZY. 그중 시크와 큐티 사이를 넘나드는 ITZY의 채령이 큐빅 머리띠를 활용해 롱 웨이브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가늘지만 은은하게 반짝이는 머리띠를 활용해 세련된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