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셀럽뷰티’ 배우 이시영이 공개한 머릿결 관리 비결, '카디뷰 아사이오일'
  • 이미나
  • 승인 2020.04.23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영 배우는 헤어도 피부 못지 않은 관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1일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에서는 배우 이시영이 출연, 건강한 머릿결 관리 비결과 본인이 실제 사용하는 헤어 제품을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시영의 추천 아이템은 '카디뷰(CADIVEU)' 브랜드의 아사이오일로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것으로 잘 알려진 그녀는 헤어도 피부 관리 못지 않게 신경을 써야 한다고 밝혔다. 헤어케어는 남녀 구분없이 중요하다며 손상된 모발은 끝에서 타고 올라가기 때문에 미리 관리를 해주는게 좋은 헤어 케어라며,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평소 즐겨쓰는 카디뷰 아사이오일을 소개한 이시영 배우
평소 즐겨쓰는 카디뷰 아사이오일을 소개한 이시영 배우
이시영이 선택한 ‘카디뷰 아사이오일’은 아사이베리 추출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노화 속도를 늦추고, 손상된 모발의 케라틴 구조를 재 배열하여 부드러움과 윤기를 제공한다. 또한 모발의 pH 밸런스를 조절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자외선이나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는 헤어 기기로 인한 자연적인 손상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미리 관리를 해 주는 게 좋은 헤어 케어라고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미리 관리를 해 주는 게 좋은 헤어 케어라고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시영은 헤어 케어는 남녀 구분없이 중요하고 손상된 모발은 끝에서 타고 올라가기 때문에 미리 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일명 ‘트리트먼트펌’으로 잘 알려진 헤어보톡스는 트리트먼트 성분의 중성펌제(서프라리스)를 기반으로 한 시술 라인으로 카디뷰 아사이오일도 라인에 포함돼 있으며, 실제 헤어살롱에서 헤어보톡스 시술 시, 아사이오일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디뷰 아사이오일’은 유명 살롱에도 입점 되어 있는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미용실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본품(110ml) 구매 시 수분 공급 헤어팩 ‘카카우마스크 150ml’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