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보톡스’ 알비에치(주) ‘씀씀이가 바른기업’ 동참
  • 이미나
  • 승인 2020.04.23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금액과 상관없이 기부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한다느 '헤어보톡스' 이상규 대표
금액과 상관없이 기부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한다느 '헤어보톡스' 이상규 대표

‘헤어보톡스’ 기업인 알비에치㈜가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한다.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매월 20만원 이상의 정기 기부를 통해 사망, 사고, 질병 등 갑작스럽게 어려움에 처한 지역 위기 가정의 자립을 지원하는 기업 참여형 정기 후원 프로그램이다.

 

이상규 대표는 “참여 금액이 얼마가 됐든, 참여하는 분들이 많아지면 그 금액이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또한 기부금 지원 결과를 공유해 ‘내가 기부한 금액이 이렇게 필요한 곳에 쓰이고 있구나’라고 느낄 때 자연적으로 기부 문화가 더 활성화될 것 같다”라며 “사람들은 심경의 변화가 있을 때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데 헤어 디자이너는 그런 사람들을 위로하는 소중한 일임에도 직업적으로 저평가됐다. 헤어 디자이너들의 사회적 지위가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트리트먼트펌’이라는 콘셉트로 국내 열펌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헤어보톡스’는 중성펌제(서프라리스)를 기반으로 한 시술 라인으로, 건강모뿐만 아니라 손상모에도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여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