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우리 가족 데일리 샴푸, 미용실에서 살까?
  • 최은혜
  • 승인 2020.04.28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성분과 전문가의 노하우로 만들어 더욱 특별한 온가족 샴푸를 원한다면 미용실에서 찾아보자. 화학 성분을 배제하거나, 저자극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샴푸. 

1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에어리 플로우 샴푸, 2 라본느코스메틱 메르윈 골드 라벨 샴푸, 3 웰라프로페셔널 엘리먼츠, 4 에스테티카 리얼 내추럴 샴푸,  5 알비에치 오브라, 6 와칸 롱라스팅 허벌 샴푸, 7 넘버쓰리 이르가

1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에어리 플로우 샴푸 모발 표면의 손상 부분을 보완해 가볍고 손질이 편한 모발로 가꾼다. 풍성한 거품으로 불순물을 제거하고 습도를 차단해 곱슬기와 뻣뻣함을 완화하며, 상큼하고 달달한 복숭아 향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2 라본느코스메틱 메르윈 골드 라벨 샴푸 실리콘, 파라벤, 색소가 없어 가족의 모발과 두피 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헤모글로빈에서 추출한 헤마틴 성분이 백모와 탈모를 예방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며, 천연 유래 케라틴 계면 활성제와 실크 콜라겐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3 웰라프로페셔널 엘리먼츠 파라벤, 셀페이트, 인공색소 무첨가로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에코 라인. 리뉴잉 샴푸, 라이트웨이트 리뉴잉 컨디셔너, 리뉴잉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4 에스테티카 리얼 내추럴 샴푸 두피에 자극적인 11가지 성분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을 배제하고 내추럴 성분 94%와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손상 모발에 단백질을 채우고,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 가능해 온 가족이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5 알비에치 오브라 아마존 자연 유래 성분으로 유해 성분과 인공색소를 넣지 않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오브라 텍스처라이징 샴푸는 손상 모발에 케라틴을 공급해 큐티클을 정돈하고 오브라 쉴드 트리트먼트는 손상 모발의 큐티클에 보호막을 만든다. 

6 와칸 롱라스팅 허벌 샴푸 화학 시술 등으로 중성화된 모발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샴푸이자 파라벤 등의 각종 유해 성분과 실리콘 대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저자극 두피 샴푸다. 밀, 수수, 콩의 식물성 단백질이 큐티클을 강화하고, 각종 아미노산 성분이 자극 없이 두피를 세정한다.

7 넘버쓰리 이르가 비건 인증을 받은 이르가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히노키티올과 감초 등의 약용 베이스에 은행, 당근, 고삼, 보리수 차, 방아풀, 지치 추출물과 올리브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넣어 아토피 같은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합성 향료가 아닌 상큼한 천연 오렌지 향이 특징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