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끈적임, 무거움 NO! 따뜻한 봄철 헤어를 위한 가볍고 산뜻한 오일 ∙ 에센스
  • 최은혜
  • 승인 2020.04.29 13: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사용감에 효과도 강한 다양한 기능의 헤어 제품. 

1. 넘버쓰리 유루루카 플로라 가드 블로우 미스트, 2. 코스모코스 에스테티카 하이드라 멀티 테라피, 3. 라본느코스메틱 mm 오일, 4. 아리미노 피스 바운시컬 휩, 5. 와칸 스틸더퍼퓸 헤어오일 no.2, 6.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브릴리언스 오일, 7. 알비에치 카디뷰 아사이오일

1. 넘버쓰리 유루루카 플로라 가드 블로우 미스트 차 열매 오일, 시어버터, 해바라기 추출물이 모발을 보호하고 완두, 쌀, 참깨 등 곡류 유래 단백질이 모발 손상을 보수하고 영양을 준다. 건조할 때 수시로 뿌리면 모발을 촉촉하게 만들며 여성스러운 일랑일랑 향이 특징. 

2. 코스모코스 에스테티카 하이드라 멀티 테라피 모발 섬유 내 결합력을 강화해 큐티클을 보호 하고 윤기를 준다. 고급 실링 필러 처방으로 다공성 부분을 채워 모발을 건강하게 한다. 

3. 라본느코스메틱 mm 오일 천연 유래 성분 90% 이상으로 케어와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한 산뜻한 타입의 리브인 오일 트리트먼트. 마카다미아 씨 오일과 쌀겨 오일을 함유해 끈적임을 최소화했고, 보디에도 사용 가능하다. 은은한 오렌지 플라워 향이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제조원: 뷰티익스페리언스)

4. 아리미노 피스 바운시컬 휩 부드럽고 탄력있는 컬감을 표현하는 웨이브용 스타일링 폼. 휩(whip) 타입의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수분을 머금은 쿠파스 성분이 모발에 광택과 윤기를 부여해 더욱 생생한 컬을 연출한다. 

5. 와칸 스틸더퍼퓸 헤어오일 no.2 와칸만의 오일 배합 기술로 덧발라도 뭉치거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의 헤어 에센스. 모발 케어는 물론 그윽한 향기를 담은 퍼퓸 에센스로 더운 계절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6.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브릴리언스 오일 수분층과 오일층으로 나뉜 이중 보습의 에센스. 수분을 채우면서 오일로 한 번 더 감싸 가볍고 번들거리지 않는다.

7. 알비에치 카디뷰 아사이오일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오일로 무거운 느낌과 끈적임이 없으며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손에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열 손상이나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헤어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