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외출 전 흰머리 해결템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4.29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따라 잘 먹은 화장과 세팅된 머리,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느껴졌을 때 신발장 앞 거울을 통해 힐끔 올라온 흰머리가 보인다면? 염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최소 30. 나가야 할 시간은 다가오고 거울에 비친 흰머리를 무시할 수 없다면 흰머리 커버 제품을 활용해보자.
스프레이 Type.(사진 출처: 로레알 공식 홈페이지)
로레알파리 매직 리터치
흰머리 커버는 물론, 헤어 빈 곳과 모발 볼륨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프레이 타입. 얇은 노즐을 사용해 커버하고 싶은 부분만 정교하게 분사가 되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샴푸 한 번만으로도 말끔히 지워지는 포뮬러를 사용해 세정 시에도 간편하다. 사용 방법은 제품을 상하로 가볍게 흔들어 10cm 거리에서 3초간 원하는 부위에 뿌리고 약 1분간 말려주면 끝! 한국인 모발 컬러에 맞춘 블랙, 다크 브라운,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자연스럽게 흰머리를 커버할 수 있다
 
마스카라 Type.(사진 출처: 공식 인스타그램 캡쳐)
살롱드프로 컬러온 리터치 새치마스카라
마스카라 타입.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하기 쉽다. 브러시가 아치형이라 드문드문 나 있는 흰머리와 짧은 구레나룻에도 바르기 편하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번짐이 없고 자연 유례 식물성 성분으로 자극이 적다.
 
브러시 Type.(사진 출처: 라피타 공식 홈페이지)
라피타 타투 헤어틴트
특허 받은 붓 펜이 두피에 직접 닿지 않게 개발돼 용액이 두피에 묻지 않고 머리카락에만 커버된다. 모발을 팽창시켜 큐티클에 치자추출물 등 착색유효성분이 침투하는 원리로 바르면 바를수록 흰머리에 착색된다. 다시마추출물, 동백나무씨추출물, 인삼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머릿결 케어가 가능하다.
 
팩트 Type.(사진 출처: 라라츄 공식 홈페이지)
라라츄 헤어 쿠션
헤어뽕쿠션으로 불릴 정도로 헤어의 볼륨을 살리는 제품으로 유명하지만, 흰머리 커버 효과도 있다. 코튼 파우더 제형으로 1~2회 퍼프에 덜어 발라주면 된다. 30시간 이상의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이다. 또한, 두피 유분을 감소해주고 물과 땀에 강해 무너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