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웹툰 헤어스타일 ① 빗앤붓 하영이 재현한 '홍시는 날 좋아해' 홍시호의 상큼달콤 핑크 헤어
  • 최은혜
  • 승인 2020.05.04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층이 열광하는 웹툰 캐릭터가 인간으로 환생했다! 빗앤붓 하영 실장이 재현한 웹툰 <홍시는 날 좋아해>의 주인공 홍시호의 상큼달콤 핑크 헤어.
 
#빗앤붓 #하영 #핑크는_날_좋아해
 
#빗앤붓 #하영 #핑크는_날_좋아해
선택한 캐릭터: 평소 중성적인 느낌의 헤어를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강하다, 웃는해 작가의 <홍시는 날 좋아해>의 캐릭터 중 홍시호라는 인물을 표현했다.
주목 포인트: 연한 핑크 베이지의 컬러를 잘 살리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 중점을 두었다.
컬러 레시피: 로레알 탈색제로 3번 탈색 후 밀본 시어모브 핑크와 시세이도 애시 컬러를 믹스해서 컬러링했다.
 
#빗앤붓 #하영 #핑크는_날_좋아해
#빗앤붓 #하영 #핑크는_날_좋아해
추천 고객: 20대 초중반 고객에게 추천하고 싶다. 특히 갓 스무 살 된 이들이 한번쯤 도전해볼 만한 컬러다.
올해 트렌드 전망: 유니섹스가 점점 보편화되면서 컬러에 대한 제약이 없어졌다. 남성이 핑크나 금빛 헤어를 한다거나 여성이 차가운 느낌의 컬러를 했을 때 오히려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웹툰 
웹툰 <홍시는 날 좋아해> 
작가: 강하다, 웃는해
연재일: 2017년 12월 8일~  
줄거리: 스무 살의 고3, 홍시의 학교 생활을 그린 학원 캠퍼스 시트콤. 친화력이 좋은데다 귀엽고 예쁜 외모가 특징인 홍시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핑크 헤어가 매력적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하영(빗앤붓) 어시스트 지수(빗앤붓) 메이크업 지원(빗앤붓) 모델 이남수(제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