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웹툰 헤어스타일 ② 엘브라운 준서가 재현한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메데이아의 신비로운 보라 헤어
  • 최은혜
  • 승인 2020.05.06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층이 열광하는 웹툰 캐릭터가 인간으로 환생했다! 엘브라운 박준서 점장이 재현한 웹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의 주인공 메데이아 벨리아르 공녀의 신비로운 보라 헤어.
 
#엘브라운 #박준서 #하루만_네가_되고_싶어
 
#엘브라운 #박준서 #하루만_네가_되고_싶어 
선택한 캐릭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의 주인공 메데이아 벨리아르 공녀. 에페란토 제국 벨리아르 공작가의 장녀로, 도도한 이미지의 캐릭터.
 
주목 포인트: 벨리아르 공녀의 검정 머리는 보랏색 반사빛이 도는데 이번 화보에서는 오묘하면서 신비롭고 차분하지만 독특한 퍼플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율동감 있게 연출했다. 
 
컬러 레시피: 프런트 포인트 컬러, 사이드 포인트 컬러, 이어 사이드 포인 트 컬러를 지그재그 형식으로 위빙 작업 후 1차 탈색을 진행했다. 탈색된 포인트에 밀본 어딕시 7애미시스트:9애미시스트를 1:1 비율로 모발 내부에 보랏빛을 넣어준 뒤 헹구고 호유 57번 보라색 매니큐어를 도포 후, 포인트 컬러 외의 베이스 모발에 밀본 어딕시 3그레이펄:3실버:(7애미시스트)를 1:1(10:1) 비율로 도포했다. 스타일링은 땋기 형식의 포니테일과 내추럴한 스트레이트로 연출했다.
 
#엘브라운 #박준서 #하루만_네가_되고_싶어 
#엘브라운 #박준서 #하루만_네가_되고_싶어 
추천 고객: 힙하고 트렌디한 컬러를 고급스럽고 유니크하게 표현하고 싶은 이들. 한색 계열의 블랙 베이스와 영롱하고 딥한 보라색을 오묘하게 섞어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보다 도시적이고 차가운 분위기를 풍긴다.
 
올해 트렌드 전망: 지난해 정말 많은 탈색과 다양한 색상을 시술했을 정도로 패션 컬러 인구가 늘고 있다. 올해는 한 가지 색상의 밝고 화사한 스타일 보다 2가지 이상의 혹은 다양한 색상이 조화롭게 섞인 포인트 컬러를 많이 찾고 있다. 다양한 색 배합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컬러 스타일이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 생각한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웹툰
웹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작가:
연재일: 2020년 01월 06일~
줄거리: 완벽한 삶을 살던 주인공 메데이아가 어느날 나타난 한 여자에게 인생의 목표를 빼앗기며 복수를 다짐하는 궁중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다. 보라 헤어와 눈동자가 매력적인 메데이아는 도도하면서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다. (출처: 나무위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헤어 박준서(엘브라운) 메이크업 수지(메이크업가든) 포토그래퍼 이윤호 모델 김도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