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웹툰 헤어스타일 ③ 굿헤어데이즈 타미가 재현한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 샬롯의 옴 핑크 헤어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5.08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층이 열광하는 웹툰 캐릭터가 인간으로 환생했다. 굿헤어데이즈 타미 부원장이 재현한 웹툰 <샬롯에게는 다선 명의 제자가 있다>의 주인공 샬롯 엘레노어의 2020 S/S 트렌드 컬러 움 핑크(WOMB PINK) 헤어. 
 
#굿헤어데이즈 #타미#샬롯에게는_다섯_명의_제자가_있다
 
#굿헤어데이즈 #타미#샬롯에게는_다섯_명의_제자가_있다
선택 캐릭터: 웹툰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의 샬롯 엘레노어. 16세에 세상을 구한 천재 마법사다.

주목 포인트: 2020 S/S 트렌트 컬러인 움 핑크(womb pink)로 샬롯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캐릭터와는 별개로 액세서리를 별도의 접착제 없이 만든 영수증을 활용해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컬러 레시피: 아베다 탈색제로 탈색한 후 pH 밸런스 클리닉을 진행했다. 염모제 Zero N(0N clearbase)+Red violet +grey blue(소량)+가교제+3% 산화제 도포 후 20분 방치. 친유화성 클리닉으로 마무리했다.
 
#굿헤어데이즈 #타미#샬롯에게는_다섯_명의_제자가_있다
#굿헤어데이즈 #타미#샬롯에게는_다섯_명의_제자가_있다
추천 고객: 평범함을 거부하는 트렌디세터에게 추천한다. 전체 염색이 부담스러울 경우 투톤 컬러나 발레아쥬, 그러데이션과 같은 디자인을 활용해도 좋다.
 
올해 트렌드 전망: 전체적으로 층이 진 중성적이고 가벼운 헤어 커트를 찾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는 점에서 과감해진 젠더리스 스타일이 강세일 것으로 예상된다. 덧붙여 뉴트로, 빈티지, 볼드 액세서리를 적절히 활용한 개성있는 스타일이 눈에 띈다.
 
이미지 출처: 다음웹툰
웹툰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
작가: 용용
연재일: 2019년 9월 19일~
줄거리: 재앙의 날, 소녀 마법사 샬롯 엘레노어는 악마로부터 세상을 구해내고, 그 일을 계기로 ‘대마법사’라는 칭호를 얻는다. 그 후, 빛나는 재능으로 세계 최초 8서클을 넘고, 5명의 제자들을 실력 있는 마법사로 키워낸다. 그러나 그녀도 죽음을 피할 수 없었고, 육신을 부수는 마법으로 121세의 나이로 죽으려 했으나 사랑에 미련을 가진 탓에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출처: 위키백과)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헤어 타미(굿헤어데이즈) 메이크업 은서  포토그래퍼 심균수 모델 장수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