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5월 펌 ∙ 염색 고객, 페이코 결제 시 30%할인 및 1만원 추가 할인
  • 이미나
  • 승인 2020.05.08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5월 한 달 페이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미용업계 단독으로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시스템 페이코(PAYCO) 할인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혜택은 '30% 할인'과 함께 페이코(PAYCO)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인 1회 할인이 가능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페이코 프로모션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페이코가 진행했던 역대 프로모션 중 가장 많은 혜택으로 5월 31일까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매장에서 페이코(PAYCO) 결제 시 펌, 염색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할인 후 금액이 5만원 이상이 될 경우 1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단, 제품 앞머리펌, 다운펌 등 부분펌과 뿌리염색 등 부분염색은 제외 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방문 전 매장에 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사업부문장 박병연 전무는 “코로나로 멈춘 소비가 5월을 전환점을 맞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하여 장시간 시술이 필요한 펌과 염색을 미뤘던 고객들과 고객수 감소로 인하여 어려웠던 가맹점 모두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길 기대한다”라고 밝히고 “이번 추가 할인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과 상생하는 기회를 갖고 제로페이, 비대면 결제 등 최근 결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이 서비스 및 결제의 모든 과정에서 편리함과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81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39년간 국내외 2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급 헤어살롱 프랜차이즈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로, 다양한 미용뷰티관련 산업을 추진하며 글로벌 뷰티&컬쳐를 리딩하는 No.1 브랜드이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