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마스크 쓸 땐 가벼운 음영 메이크업이 어울려요" 초간단 데일리 마스크 메이크업
  • 최은혜
  • 승인 2020.05.11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몸의 일부처럼 착용하는 마스크. 마스크와 어울리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Daily Mask Styling,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Mask Make-up
[base] 공들인 메이크업이 소용없을 만큼 마스크는 피부에 밀착해 있다. 또 공기가 순환되지 않아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마스크도 써야 하고 화장도 해야 한다면 우선 가벼운 베이스와 매트한 제품을 고른다.
 
Daily Mask Styling,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1. 톤업 크림(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미백톤업 크림)을 발라 전체적으로 피부 톤을 조절한다.
2. 매트 스틱 파데(조성아 티엠 슈퍼핏 커버 파운데이션)로 윗부분을 바른다. 남은 양은 마스크를 덮는 아래에 그러데이션 하듯 바른다.
3. 컨실러(바비브라운 풀커버 컨실러)로 눈밑 다크서클이나 트러 블을 가린다.
4. 베이스 완성.
TIP 마스크에 화장이 묻어나지 않기 위해 픽서를 쓰기도 하지만 공기가 통하지 않는 마스크 안에서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지성 피부만 소량 사용한다.
 
[eye] 마스크를 쓰면 대화 시 가장 집중되는 곳은 눈! 마스크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눈 화장.
 
Daily Mask Styling,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1. 눈에 음영을 주듯 아이섀도(로라메르시에 진저, 엑셀 SR03)를 바른다.
2. 눈매 교정을 하듯 눈 모양에 맞게 아이라인(맥 리퀴드라이너 브라운)을 그린다.
3. 다크 브라운 라이너로 눈꼬리 뒤 삼각형 모양을 채워주듯 발라 눈 매가 시원해 보이도록 한다. 눈썹도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빈 곳을 채우듯 그린다.
4. 매트한 베이스에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 완성. 
 
Daily Mask Styling,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 음영 메이크업은 눈을 입체적이고 시원해 보이게 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헤어 성자(더블앤) 모델 정서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