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셀럽뷰티' 김지민이 소개한 피부 관리법은? (feat.보랏빛 오일캡슐 앰플)
  • 이미나
  • 승인 2020.05.15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상시 착용 및 급격히 올라간 기온으로 피부 균형이 깨지기 쉬워 피부의 밸런스를 지키기 위한 피부 관리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 피부의 필수 구조인 유분막 형성이 되지 않아 수분 손실이 가속화 되고,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서 외부 자극에 더 민감한 반응을 보이게 된다.  
 
KBS JOY '셀럽뷰티'
KBS JOY에서 방영한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에서는 이런 환절기 계절에는 가장 먼저 유수분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셀럽뷰티 방송에서는 김지민이 직접 셀프카메라를 통하여 일상 속에서 실천하는 무너진 유수분 관리법을 소개했으며, 유수분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리퓨에라'의 보랏빛 오일캡슐 앰플을 추천했다. 
 
김지민은 오일캡슐 덕분에 수분 베이스 제형의 끈적한 잔여감 없는 산뜻한 발림성으로 화장도 밀리지 않고 유수분의 균형을 잡아 주므로 앰플 하나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낸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셀럽뷰티 MC로 출연하는 배우 이시영, 개그우먼 김지민, 배우 현우, 나인뮤지스 민하도 함께 김지민이 추천한 보라색 앰플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가감없이 제품의 장단점을 소개하면서 오일캡슐이 들어 있어 피부 깊숙한 곳에서 캡슐이 터지면서 유수분을 한번에 잡아주고, 다른 오일 제품과는 다르게 흔들어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천연 원료를 발효하여 특허 받은 공정으로 만든 더마토자임 포뮬라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발효 화장품이 갖는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흡수력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독성 제거를 통한 무자극성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고 완벽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고 한다.
 
KBS JOY '셀럽뷰티'
또한 인공색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원료 본연의 색을 나타내는 제품의 보랏빛이 예쁘다는 MC들의 칭찬도 이어졌다. 방송 이후 김지민 오일캡슐 앰플로 주목을 받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KBS JOY '셀럽뷰티'
한편 셀럽뷰티는 '진짜'만을 소개한다는 프로그램 의도에 맞게, 스타들의 일상적인 뷰티 정보와 각자의 추천 제품을 자유롭게 시청자들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며, 5월 6일 마지막 방송으로 성황리에 시즌1 막을 내렸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