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동탄2미용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
  • 최은혜
  • 승인 2020.05.19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2미용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이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21일, 그랜드 오픈 이후 동탄2지구 내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로레알 정품 및 프리미엄 헤어 제품 사용만을 고집하며 펌·염색 등 40% 할인, 정액권 10% 추가 적립 및 서비스 품목 추가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 관계자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앞세워 동탄2지구 내 인기 있는 뷰티살롱으로 자리를 잡았다. 지난 1년간 베풀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술 품목 40% 할인을 진행하며, 정액권 30/50/80/100만 구매에 따른 10% 추가 적립 및 서비스 품목을 추가하는 등 가족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라며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스타일만 구현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장점과 매력을 살리는 맞춤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것이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의 강점으로, 고객 개개인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동탄2미용실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또한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매장방역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각 개인별 미용위생수칙을 준수하고 있는 한편, 지역화폐,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으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시술품목 결제 및 VIP 정액권도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김나경 원장을 중심으로 오랜 경력과 친절함으로 무장한 미용계 실력있는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리안헤어 2동탄목동점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며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