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머리에 컬러를 입히자! 꽃을 달자! 그라피 6월호
  • 최은혜
  • 승인 2020.05.25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헤어뷰티전문매거진 <그라피> 2020년 6월호가 나왔다. <그라피>는 매월 발행되며 국내 최고 헤어 아티스트들의 헤어 작품과 인터뷰, 경영 노하우, 테크닉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그라피> 2020년 6월호

BLOOMING NATURE
6월호 표지이자 메인 화보를 장식한 헤어 아티스트는 스타일플로어 임진옥 원장이다. 故 김주혁, 송강호, 지성, 문근영, 이보영 등 인기 셀럽의 헤어를 담당해온 그녀가 오랜만에 <그라피> 화보를 장식했다. 그녀는 코로나19 이후 새삼 아름답게 보이는 하늘, 꽃, 숲 등 자연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어 블루, 그린, 옐로 등 다채로운 컬러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헤어 컬러 화보를 선보였다.

 

PEALOWER. 헤어 스타밀리언 살롱

그녀밖에 안보여! PEALOWER
<그라피>와 첫 화보를 진행한 스타밀리언살롱팀(정연, 크리스티나, 루시, 류원)은 톡톡 튀는 헤어 인싸들로 가득한 서머 페스티벌 속에서 오히려 도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여자의 진주&플라워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달콤한 과일의 속삭임, FRUIT WHISPERS 
코로나19로 인해 컬러 메이크업이 다소 움츠린 요즘, 알루 청담점 박민경 원장, 보보리스 구다연 부원장, 더블앤 진하 실장은 무기력한 기분을 날려줄 상큼한 과일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어릴 적 마시던 오렌지향 주스를 떠올리게 하는 박민경 원장의 키치 오렌지, 노란 꽃을 띄운 물 위에 누운 모델이 시선을 압도하는 구다연 부원장의 망고 플라워, 상큼하고 귀여운 황금 미소를 짓 게 하는 더블앤 진하 실장의 레드앤골드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샐리 브룩스&달글레이시 컬렉션
어느 날 영국의 세계적인 헤어드레서들이 속해 있는 RedMane Media 로부터 날아온 메일. 소속 아티스트의 작품을 <그라피>에 소개하고 싶다는 제안이었다. 그 첫번째로 샐리 브룩스와 달글레이시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헤어 작품을 소개한다.

 

Insider Retail, 점판 어떻게 하시나요?
이번 호 특집 설문 기사의 주제는 '점판'이다. 점판으로 매출에 기여할 것인가? 머리할 시간도 없는데 점판까지 해야 할까? 불황에 고객에게 부담으로 작용하지는 않을까? 과연 미용인들은 '점판'에 대해 어떤 고민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어떤 고객들이 점판 제품을 구매하는지 실태를 엿보았다.

 

1일 1깡의 정신으로~ 우주 최고의 미용사가 되는 그날까지!
이 밖에도 <그라피>6월호에는 설치미술 아티스트 임수미 작가가 인테리어에 참여한 메이븐바이범호의 범호 원장, 엑소와 BTS 등 우주 최고 셀럽들의 헤어를 담당하는 빗앤붓 박내주 원장, 홍대 한복판에서 7년간 간판 없는 루프탑에서 1인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136524유니크 김경준 원장의 미용 철학을 소개한다. 또 미용인을 위한 테크닉 기사로는 염색 맛집으로 소문난 지안 컬러 포인트 지안 대표의 그러데이션&콤비네이션 컬러 테크닉과 #우주에서가장쉬운커트 교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비쥬얼아우라 최희동 대표의 리프컷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다.

 

<그라피> 매거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전국 대형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