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목선 돋보이는 세련된 쇼트 스타일! #우주에서가장쉬운커트 최희동의 ‘리프컷’
  • 최은혜
  • 승인 2020.06.02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쥬얼아우라 최희동 대표가 요즘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중적인 살롱디자인을 좀 더 쉽게 디자인하는 커트 프로세스를 공개했다. #우주에서가장쉬운커트 첫번째 스타일은 리프컷이다.
 
Before
Before 톱은 모량이 적고 가는데 반해 네이프 쪽은 모량이 많고 두꺼워 전체적으로 볼륨이 없다. 웨이트 포인트가 낮고 가르마가 사이드로 많이 치우친 상태여서 볼륨감을 주고 길어 보이는 얼굴형을 커버하기 위해 적당한 길이감의 리프컷 스타일을 제안했다.
 
리프컷. 헤어 최희동(비쥬얼아우라)
세련미와 트렌디함을 더한 리프컷 목선의 무게감을 가볍게 정돈해 볼륨감을 살리면서 페이스 라인 셰이프를 통해 세련미를 더해주는 디자인이다.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손질이나 원하는 이미지, 분위기에 따라 펌, 컬러 시술이 더해지면 더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모발에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당한 제품을 추천하는 것도 잊지 말 것.
 
리프컷. 헤어 최희동(비쥬얼아우라)
point! 옆머리를 귀 뒤로 꽂았을 때 귀 뒤로 떨어지는 셰이프가 포인트! 목선 길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희동 원장(비쥬얼아우라, CHD커트아카데미)

* 리프컷의 자세한 과정은 <그라피> 6월호와 <그라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유튜브에서 그라피매거진으로 검색)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헤어 최희동(비쥬얼아우라, CHD커트아카데미) 메이크업 김하나(navid by) 모델 이현경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