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여름엔 과즙 메이크업! 더블앤 진하의 '레드앤골드' 사과 메이크업 화보
  • 최은혜
  • 승인 2020.06.03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기력함을 벗어날 무언가가 필요한 시대. 3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과일을 주제로 상큼한 과일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첫번째는 더블앤 진하 실장의 사과 메이크업.
 
#과즙메이크업 #사과메이크업 #레드앤골드.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더블앤 진하
#과즙메이크업 #사과메이크업 #레드앤골드
 
사과를 선택한 이유 사계절 내내 가장 많이, 가장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과일인 사과의 밝고 긍정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
 
메이크업 콘셉트와 과정 전체적인 컬러는 레드&골드이다. 사과의 메인 컬러인 레드로 포인트를 살리고, 골드 펄로 사과 껍질 안의 느낌을 표현했다. 눈썹과 속눈썹, 아이 메이크업은 골드 펄로 가볍게 포인트를 주고 치크와 립을 레드 컬러로 해 사과의 느낌을 극대화했다.
 
헤어 연출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만들고, 높게 반묶음을 한다. 상큼한 느낌을 위해 앞머리는 반달 고데기로 컬링하고 스프레이로 고정한 다음 군데군데 반짝이를 묻혔다.
 
#과즙메이크업 #사과메이크업 #레드앤골드.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올여름 권하고 싶은 메이크업 올여름은 유난히 덥다고 한다.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보호하고 땀을 흘릴 것을 대비해 아이 메이크업은 가볍게, 대신 립에 포인트를 주면 특별한 게 없어도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휴가 시 꼭 가져갈 제품 3가지 선크림, 틴트, 펄.
 
내가 생각하는 가장 아름다운 메이크업 메이크업은 그날 나의 기분과 상황, 분위기, 옷차림 등에 맞춰 나를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이다. 이를 통해 남이 정한 기준이 아닌 나 자신이 만족하면서 스스로 긍정적인 기운과 가치를 잘 나타낼 수 있는 메이크업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더블앤 진하 실장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메이크업 진하(더블앤) 헤어 성자(더블앤) 모델 류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