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국내 헤어 전문 기업 와칸, 온라인 와칸 컬러리스트 자격 테스트 시행
  • 최은혜
  • 승인 2020.06.08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키와칸에서 오는 6월 10~12일 ‘헤어 컬러리스트 온라인 테스트’를 진행한다.
헤어 전문 기업 소키와칸에서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총 이틀간 미용인의 기본적인 지식부터 와칸 염색에 대한 사용법을 테스트하고 인증받을 수 있는 ‘헤어 컬러리스트 온라인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러리스트 테스트 대상자는 와칸 교육 이수자 또는 와칸 입점 살롱 근무자에 해당하며 매월 1회 진행될 예정이다. 컬러리스트 테스트에 합격하여 인증서를 받은 디자이너는 조색해 사용하는 와칸 컬러파우더 염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는 이미지를 파악해 적합한 염색 컬러를 추천할 수 있는 자격증을 인증받고 이를 통해 살롱에서도 좀 더 적극적인 고객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된다.
 
소키와칸 담당자는 “헤어 시장의 흐름이 전문화되는 추세에 따라 모발, 염색, 색채 등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한 상황으로 컬러리스트 인증서를 통해 와칸 활용 능력을 인정받고, 이를 활용해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키와칸은 허브 및 곡물 등 천연 베이스로 만든 파우더 염모제를 주력 상품으로 국내 최초 산화제 대신 물을 사용하여 모발을 물들이는 새로운 염색 패러다임을 선보이며 기술력까지 주목받은 국내 헤어 전문 기업이다. 
 
컬러리스트 온라인 테스트는 와칸프로페셔널 홈페이지 혹은 채널톡을 통해 접수 링크를 받아 볼 수 있으며 6월 15일 점수와 수료증 발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은 카카오톡 '와칸'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